본문 바로가기
live in Jeju/enjoy food

아라동 돈까스 쿠쿠아림 브레이크타임 제주시 파스타 프랑스레스토랑

by 이부농 2023. 7. 17.
반응형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어 다녀오게된 제주시 아라동 레스토랑 쿠쿠아림이에요. 프랑스 르꼬르동 블루 출신 셰프님이 운영하는 곳이라 유명하다고 하네요. 사실 이쪽으로 잘 몰라서 무튼 유명하다는 이야기에 냉큼 다녀온 제주대학교 근처 돈까스 쿠쿠아림입니다.

 

제주시 돈까스 쿠쿠아림
제주시 아란 4길 93 1층
064-751-6645
매일 11시 30분 ~ 21시까지
16시30분 ~ 17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인원수에 맞게 안내해주시는 테이블에 앉아 기다리니 기다란 물병과 잘록한 물컵을 내어주십니다. 날이 더워서 시원한 물이 엄청 달큰하게 느껴졌어요. 제주시 돈까스 레스토랑 쿠쿠아림 매장은 넓은 듯 아닌듯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차는 매장 주변에 가능했어요. 아라돈 돈까스 쿠쿠아림 매장은 코너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는 여기저기 가능할 것 같아 보였어요. 제일 중요한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 쿠쿠아림 메뉴는 돈까스와 파스타, 샐러드, 크림, 스프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고 디저트류가 있었습니다.

 

제주시 돈까스 쿠쿠아림 메뉴

쿠쿠아림 돈까스 - 15.000원
오늘의 메뉴 - 변동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 18.000원

 

 

방문하기전에 찾아보니 돈가스가 가장 유명한 것 같아서 돈가스를 주문하고 오늘의 메뉴인 아란치니와 봉골레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애피타이저가 제공되었습니다. 귀여운 미니햄버거의 모양을 하고 있는 핑거푸드입니다. 다먹은 후 접시는 앞접시로 사용하라고 하셨습니다.

방송에서만 많이 보았던 아란치니입니다. 고로케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고 토마토 소스위에 톡 올려져 나옵니다. 제주 고사리를 재료로 사용하셨다고 했는데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맛있게 먹었습니다. :D 바삭하기보다는 뭉그러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깔끔해서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정말 깔끔한 맛으로 주류와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릴 메뉴 같았어요.

 

제주시 돈가스 맛집

 

 

 

그리고 유명한 쿠쿠아림 돈까스입니다. 데미그라스 소스와 크림 소스 중 선택이 가능해서 어떤것이 좋을지 여쭤봤는데요. 데미그라스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하셔서 주문했어요. 특별하지 않고 익숙한 소스맛이라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돈까스는 붉은빛을 보이게 구워져 나와요. 바삭함보다는 부드러움이 더 강한 느낌이에요. 바삭바삭 돈가스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제주 아라동 쿠쿠아림 돈가스와 파스타, 샐러드 등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저는 다른 곳으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제주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

 

 

 

제주 여행할때 꼭 먹어야하는 음식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