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in Jeju/enjoy food

제주 신상카페 대형카페 블랜딩두리안카페 애월 유수암 두리안 디저트

by 이부농 2024. 3. 15.
반응형

방송에서 벌칙 음식으로 자주 소개되는 두리안을 판매하는 제주도 신상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한적한 애월 유수암 동네에 생긴 제주도 대형 디저트 카페 블랜딩입니다. 호불호가 강렬한 두리안 먹방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이번 주말 아이와 가족과 함께 애월카페 블랜딩으로 드라이브 다녀오세요.

 

제주도 신상 대형카페 두리안판매하는 블랜딩

위치
메뉴
영업시간

 

 

 

 

 

 

 

 

애월 유수암에 자리잡은 두리안카페 블랜딩은 대형카페 답게 주차 공간이 넉넉합니다. 제주도 단체여행을 위한 관광버스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주도여행 계획에 두리안 체험을 넣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월카페 블랜딩 위치

 

 

블랜딩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 평화길 139
0507 - 1353 - 4362
주중 10시 ~ 18시
주말 09시 ~ 19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가 안되었다면 [더정글]로 검색해서 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이전에 제주 파충류카페 더정글이 운영되었던 곳입니다. 블랜딩두리안카페 자세한 위치는 하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현재 쉬는날 없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리안은 냄새로 인해 호불호가 굉장히 강한 과일이지만 맛보면 달콤하고 맛있다고 표현하는 과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강한 냄새로 인해 불호인 사람들이 많고 그것을 이용해 방송에서도 벌칙음식으로 등장하는데요. 사람들의 재미있는 반응등로 두리안이 정말 무슨맛일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제주도에서 따로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두리안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이 꽤 신선하고 신기했습니다.

 

 

블랜딩두리안카페 메뉴

 

 

제주도 대형카페 두리안을 판매하는 블랜딩 카페는 두리안카페라는 이름답게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두리안을 이용한 메뉴들이 준비되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는 순간 약간 이상하고 신기한 향이 아마도 두리안 냄새인 것 같았습니다. 두리안이 처음이라 도전이 어려운 사람 또는 불호인 사람들을 위해 두리안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 중이니 누구나 함께 가셔도 좋은 제주관광지입니다.

 

 

현장에서는 리뷰 이벤트 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맛있는 두리안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인스타나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꼭 맛있는 두리안 디저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울퉁불퉁 생긴 이것이 바로 두리안 !! 냄새의 범인 바로 두리안!!

 

주문을 하고 가게 안을 구경하였는데요. 넓은 매장 한켠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화려한 악세서리와 키링, 신기한 패턴의 원피스와 티셔츠 등등 다양한 의류 및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고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좋은 제주도 신상카페 였습니다.

 

두리안의 냄새는 심하게 역하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아이들은 조금 참기 힘들었는지 나갔다 들어왔다 하긴 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 공간에서 음료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두리안의 생김새는 마치 잘익은 망고와 같은 모양입니다. 블랜딩두리안 카페는 커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살짝 달콤하고 산미가 느껴지지만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는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두리안을 처음 접해보는데 방송에서 처럼 오바스럽게 못먹을 만큼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생김새는 망고와 비슷하고 질감은 약간 아보카도 같은 느낌입니다. 맛은 살짝 달콤하지만 고소하고 느끼한 맛이 납니다. 홍어와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비슷한 부분이 없고 냄새는 역시 홍어를 이길 음식이 없을 것 같습니다. 

시원한 두리안 아이스크림은 두리안 초보들이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이라 그러지 두리안 아이스크림을 거부감 없이 잘 먹었고 두리안을 전혀 먹지 못하는 아이는 컵케이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컵케이크에는 두리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리안 불호인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두리안카페 블랜딩 제주애월카페였습니다. 두리안을 처음 먹어본 느낌은 엄청 못 먹을 맛은 아니지만 즐겨 먹지는 않을 맛이었어요. 신가하게 과일에서 마늘맛이 느껴지고 달콤하지만 느끼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애월 유수암으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제주여행지

 

 

 

 

 

 

애월블랜딩 카페에서 두리안을 맛보셨다면 근처 제주 파충류카페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제주의 맛있는 음식점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관련글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